틱톡이 브랜드를 위한 크리에이터 AR 마켓플레이스를 런칭한다고 예고했습니다.
틱톡 AR이펙트는 무궁무진한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줄 수 있으며 스토리텔링에 힘을 불어넣고 10억 명 이상의 전 세계 커뮤니티에 노출됩니다. 브랜드들은 이 효과를 활용해 잠재 고객과 타겟 청중에 다가가고 더 몰입도 있는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AR 이펙트를 사용했을 떄 브랜드 인지도는 9.65% 증가했으며 호감도는 14% 증가합니다.
지난 12일 틱톡 Open House 행사에서 틱톡은 광고주와 크리에이터들을 위한 브랜디드 이펙트 프로그램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01. 브랜드 효과 파트너십 간소화
12월 18일부터 브랜드는 어떠한 이펙트 크리에이터나 에이전시와도 파트너십을 맺고 브랜드 효과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들을 위해서, 틱톡은 브랜디드 이펙트 캠페인을 제작하는 데 필요한 자원을 확장시키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을 위해서는 이펙트 크리에이터 보상 프로그램 및 브랜디드 이펙트와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 창출 기회를 늘리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광고주들은 매년 브랜드 캠페인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됐습니다.
02. 이펙트 크리에이터 및 마켓플레이스 소개
2024년 정식 출시될 이펙트 크리에이터 마켓은 광고주가 크리에이터를 찾고 그들과 함께 진행하는 협업하는 과정을 간소화 합니다.
또한 광고주들은 숙련된 이펙트 크리에이터들의 큐레이팅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 포트폴리오를 참고해 파트너십 제안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펙트 크리에이터들을 위해서는 모든 규모의 브랜드와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이펙트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콘텐츠 마케팅 에이전시나 크리에이터로서 참여에 관심이 있다면 하기 링크를 통해 마켓플레이스 신청서를 제출하면 됩니다.
'INSIGHT > Digital Marke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전략 10가지 (0) | 2023.12.21 |
---|---|
2024년 광고 시장 전망 (0) | 2023.12.13 |
클릭률 높이는 광고 소재 만들기 3가지 포인트 (0) | 2023.12.12 |